CLE DE PEAU BEAUTE, 40주년을 기념하며 새로운 장 공개

이강식 승인 2022.01.13 09:00 의견 0

-- 2022년부터 Cle de Peau Beaute에 글로벌 브랜드 앰베서더에 다코타 패닝, 다이애나 실버스, 엘라 발린스카 합류 예정

(도쿄, 2022년 1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브랜드 Cle de Peau Beaute는 올해로 과학과 혁신을 통한 광채(Radiance)와 장인정신을 추구해 온 브랜드의 40주년 역사를 맞이한다. 이번 40주년 기념식은 Cle de Peau Beaute 브랜드가 그동안 이룬 성취를 기념하는 한편, 브랜드의 미래를 위한 대담한 야심을 드러내는 이상적인 행사가 될 예정이다. 브랜드의 새로운 장을 예고하기 위해, Cle de Peau Beaute는 다코타 패닝, 다이애나 실버스, 엘라 발린스카를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소개한다. 이들 놀라운 여성은 각각 Cle de Peau Beaute 브랜드가 가진 DNA의 특성, 즉 지적이고 타협하지 않으며, 각자를 특별하게 만드는 타고난 광채를 지닌 글로벌 여성 공동체를 대표한다.

(왼쪽부터) 다이애나 실버스, 다코타 패닝, 엘라 발린스카
(왼쪽부터) 다이애나 실버스, 다코타 패닝, 엘라 발린스카

과학과 혁신으로부터 최선의 것을 활용하는 데 전념하는 Cle de Peau Beaute의 트레이드마크에 따라, 이 브랜드는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브랜드의 현재와 미래의 모든 측면을 보여주는 가상의 집 'House of Infinite Radiance'에 전 세계 미디어를 집중시킨다. 고객은 이곳을 통해 Cle de Peau Beaute의 세 명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를 처음으로 만나고, 인터랙티브한 접점과 맞춤형 콘텐츠를 통해 앞으로 선보일 탐나는 컬렉션을 미리 살펴볼 기회를 가진다.

하시모토 미즈키 Cle de Peau Beaute의 최고 브랜드 책임자(CBO)는 "창립 40주년 기념식은 우리가 봉사하는 여성을 축하할 이상적인 기회이며, Cle de Peau Beaute에 있어서도 중요한 날"이라고 밝혔다. 그는 "우리는 모든 여성의 핵심에는 내면의 광채가 있다고 믿고 있다"면서 "우리 브랜드는 진정한 광채는 다면적이고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되며, 각자 독특한 아름다움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오늘날 여성을 진정으로 대변하는 세 명의 배우인 다코타, 다이애나, 엘라를 소개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들은 힘과 자신감, 그리고 사회의식을 갖고 항상 자신과 주변인의 잠재력을 일깨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들을 Cle de Peau Beaute의 일원으로 맞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Cle de Peau Beaute에 합류하게 된 것에 대해, 다코타 패닝은 "이렇게 뛰어난 럭셔리 브랜드를 대표할 뿐만 아니라, 엘라, 다이애나와 같은 재능 있는 여성과 함께 이 역할을 맡게 돼 영광"이라며, "항상 Cle de Peau Beaute 제품의 팬이었고, 자신만의 독특하고 개인적인 강점을 받아들이고 축하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브랜드의 신념을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이애나 실버스는 "Cle de Peau Beaute는 풍부한 스토리를 가진 브랜드"라며 "무엇보다도 공감되는 것은 이 브랜드가 탁월함을 추구한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Cle de Peau Beaute는 항상 혁신과 진화를 추구하며, 여성 개개인의 장점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된 고품질 제품으로 결과를 보여준다"라며, "이 브랜드는 그러한 메시지를 중심으로 글로벌 지원 커뮤니티를 구축했으며, 다코타, 엘라와 함께 그 여정의 일부에 동참하게 된 것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엘라는 "Cle de Peau Beaute 브랜드에 대해 강조하고 싶은 점은 고품질 제품뿐만 아니라 소녀들이 교육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도록 힘을 주는 글로벌 자선 사명을 지지한다는 점"이라면서, "이러한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다코타와 다이애나 같은 뛰어난 여성과 함께 이 일에 동참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이들 배우는 2022년 1월 Cliff Watts가 촬영하는 캠페인에서 첫 광고에 출연할 예정이다. 다코타, 다이애나, 엘라는 House of Infinite Radiance를 시작으로 올 1월부터 독점 미디어 출시 행사에 참석할 계획이다. 2022년 한 해 동안, Cle de Peau Beaute는 이 특별한 해를 기념하고 궁극적인 광채와 완벽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브랜드의 약속을 보여주기 위해 흥미로운 신제품과 컬렉션을 자랑스럽게 선보일 예정이다.

Cle de Peau Beaute 소개

시세이도(Shiseido Co., Ltd.)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인 Cle de Peau Beaute는 우아함과 과학의 궁극적인 표현으로 1982년에 출시됐다. Cle de Peau Beaute는 피부 미용을 위한 열쇠를 뜻한다. Cle de Peau Beaute의 철학은 전 세계에서 메이크업 기술과 첨단 피부관리를 통해 여성의 피부에 내재된 광채를 밝히는 것이다. 정교한 미적 감성과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Cle de Peau Beaute는 현대성, 향상 및 역동성으로 충만한 제품을 만들고, 이를 통해 피부 속에서 우러나는 아름다운 광채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부상했다. Cle de Peau Beaute는 전 세계 23개 국가와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다.

* 2022년 1월 기준.

Cle de Peau Beaute 40주년 기념 사이트: https://www.cledepeau-beaute.com/int/40th-anniversary.html

Cle de Peau Beaute 브랜드 앰배서더 사이트: https://www.cledepeau-beaute.com/int/meet-ambassador.html

Cle de Peau Beaute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ledepeaubeaute/

브랜드 앰배서더 약력

다코타 패닝(Dakota Fanning)은 명성에 걸맞은 방대한 영화 목록을 보유한 미국 배우다. 그녀는 Screen Actors Guild Award(R) 후보에 오른 최연소 배우다. 최근에 그녀는 비평가 사이에서 호평받은 시리즈인 에일리어니스트(The Alienist)의 두 번째 시즌에서 Sarah Howard의 역할을 이어갔다. 이 시리즈는 Cable's No. 1 New Drama로 미국에서 처음 방영됐으며, Best Limited Series로 에미상(Emmy(R) Award) 및 골든글로브 상(Golden Globe(R) Award) 후보에 올랐다. 최근에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Once Upon a Time in Hollywood)에 출연한 그녀는 다음 Showtime의 앤솔로지 시리즈 The First Lady와 드라마 시리즈 Ripley에 출연할 예정이다. 다코타 패닝은 성공적인 배우일 뿐만 아니라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의 아티스트 앰배서더이기도 하다.

미국 배우이자 모델인 다이애나 실버스(Diana Silvers)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글래스(Glass)로 데뷔했다. 그녀는 올리비아 와일드(Olivia Wilde) 감독의 북스마트(Booksmart)의 Hope역, 넷플릭스 스페이스 포스(Space Force)의 Erin Naird역, Blumhouse/Universal의 Ma에서 Octavia Spencer의 상대 Maggie 역할로 잘 알려져 있다. 다이애나는 '할리우드의 새로운 여주인공'이라는 헤드라인을 장식하며 최근 떠오르는 스타 배우다. 그녀는 연기 외에도 지역사회에 나눔을 베푸는 데 열정적이다. 그녀는 세인트주드 아동병원(St. Jude Children's Hospital), 국립유방암재단(National Breast Cancer Foundation) 및 Joyful Heart Foundation을 포함한 많은 자선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엘라 발린스카(Ella Balinska)는 그녀의 세대에서 가장 유망한 젊은 배우 중 한 명이다. 그녀는 미녀삼총사(Charlie's Angels)에서 사나운 전직 MI-6 요원 Jane Kano 역으로 데뷔 및 주연을 맡으며 유명해졌다. 이후 그녀는 최근에 제작을 마친 넷플릭스의 기대작인 라이브 액션 시리즈 레지던트 이블(Resident Evil)과 Blumhouse가 제작한 장편 영화 런 스위트하트 런(Run Sweetheart Run)에 출연한다. 이 영화는 선댄스 영화제에서 처음 상영됐으며, 아마존 프라임(Amazon Prime)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그녀는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의 에픽 비디오 게임이자 플레이스테이션 5 게임인 포스포큰(Forspoken)에서 Frey Holland 역을 맡을 예정이다. 엘라는 패션과 자선 활동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데, 특히 그녀는 Panthere de Cartier Jewellery 컬렉션의 글로벌 앰배서더이자 BFC 재단 자선단체(BFC Foundation Charity)의 창립 후원자로 영국 패션 위원회(British Fashion Council)에 초청됐다. 런던 Guildford School of Acting에서 교육을 받고 우등생으로 졸업한 그녀는 최근 모교에서 전 세계 다수 학생을 위한 장학금을 제정함으로써, 그들의 기술을 다듬고 문화적 정체성과 진정성에 대한 이해를 심화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경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