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모닉, Blink900으로 업계 재정의

이강식 승인 2022.01.12 20:00 의견 0

-- 2.4GHz 듀얼 채널 무선마이크 시스템

(선전, 중국 2022년 1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사라모닉(Saramonic) [ https://www.saramonic.com/ ]이 업계를 새롭게 정의할 잠재력을 갖춘 2.4GHz 듀얼 채널 무선마이크 시스템 'Blink900 [ https://www.saramonic.com/product/blink900-b2/ ]'을 공식 출시했다.

Blink900 2.4GHz 듀얼 채널 무선마이크 시스템
Blink900 2.4GHz 듀얼 채널 무선마이크 시스템

사라모닉 Blink900의 놀라운 기능

새로운 DSP 기술을 갖춘 Blink900은 최대 200m 거리에서 6ms의 초저지연과 더불어 놀랍도록 맑고 깨끗한 음향을 제공한다.

듀얼 채널을 갖춘 이 제품은 사용자에게 더 많은 녹음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싱글 또는 듀얼 송신기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노 또는 스테레오 모드를 선택함으로써 각 채널을 개별적으로 녹음할 수 있어 녹음 후 작업에 최고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제품 시스템에는 광센서가 내장된 선명한 컬러 LCD 화면이 제공된다. 또한, 화면 밝기가 환경 변화에 자동으로 반응하므로, 사용자는 항상 놀랍도록 선명한 시각적 경험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10레벨 사이의 밝기를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사라모닉 Blink900에는 유용한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된다. 이는 브이로그(Vlogging), 스트리밍, 팟캐스팅, 인터뷰, 온라인 교육 등과 같은 다양한 사용 사례 시나리오에 대한 모든 솔루션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에 포함된 다양한 종류의 케이블을 통해 Blink900을 카메라, 스마트폰, 태블릿 및 컴퓨터 등에 연결할 수 있다.

오디오 녹음 경험을 더욱 개선하는 기능

배터리 수명: 송신기와 수신기의 배터리 수명이 최대 6시간인 충전식 리튬이온 배터리로 설계됐으며, 충전 박스는 18시간 동안 3회의 완전 충전이 가능하다.

유연한 이득 제어(Gain Control): 0~6레벨의 이득제어를 통해 기기 출력을 정확하게 맞출 수 있다. Blink900은 '자동 이득(Auto Gain)' 기능을 사용해 캡처된 신호의 출력을 정규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리미엄 액세서리: 동봉된 프리미엄 SR-DK3G 전문가용 무지향성 클립온 라발리에 마이크는 송신기의 내장 마이크와 마찬가지로 맑고 깨끗한 음향을 제공한다.

사라모닉 Blink900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 https://www.saramonic.com/product/blink900-b2/ ]를 참조한다.

사라모닉 소개

사라모닉(Saramonic)은 카메라, 스마트폰, 태블릿 및 기타 기기와 함께 사용 가능한 다양한 품질과 가치의 마이크 및 오디오 장비를 제공하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회사로 정평이 나 있다. 회사는 아마추어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준의 영상작가와 콘텐츠 제작자가 최상의 오디오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하고 있다.

문의처

Diana Wu
Sales Director
info@saramonic.com

출처: Saramonic

저작권자 ⓒ 디지털경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