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EIOS의 14리터 6-in-1 에어프라이어 오븐으로 요리 쉬워져

이강식 승인 2021.09.15 19:50 의견 0

(도쿄 2021년 9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2020년에 세계적인 팬데믹이 시작되면서 외식하기가 어려워졌다. 항상 음식 배달을 시키거나 테이크아웃을 하면, 눈 깜짝할 사이에 많은 돈을 쓰게 된다. 물론 불필요한 지방, 당 및 소금으로 칼로리 섭취가 증가하는 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집에서 요리하는 데 우선순위를 두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EPEIOS가 EPEIOS CP247A를 출시하면서, 맛을 지키면서도 건강하지 않은 선택을 피할 훨씬 더 쉬운 방법을 제시한다. EPEIOS CP247A는 오븐처럼 용량이 훨씬 큰 고기능성 에어프라이어인 'Epicure+ 에어프라이어 오븐 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EPEIOS CP247A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에어프라이, 오븐, 토스터, 식품 건조, 해동 및 발효의 6가지 기능을 선보인다. 이 정도 기능만 있으면 거의 모든 요리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EPEIOS CP247A는 요리에 따라 상부 가열과 하부 가열 사이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이중 가열 모드도 제공한다.

Epeios 6-in-1 air fryer oven
Epeios 6-in-1 air fryer oven

Epeios CP247A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요리할 때 뜨거운 공기를 360도 순환시키며, 온도가 최고 220도(화씨 428°F)까지 올라간다. 기름은 전통적인 프라이어보다 최대 75% 덜 사용하고, 요리 시간은 최소 20% 더 짧다. 그런 만큼, 좋아하는 요리와 간식을 더욱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다.

Faster and healthier by using much less oil
Faster and healthier by using much less oil

시중에 출시된 대부분의 에어프라이어는 최대 2인분에 적합할 정도로 용량이 제한적이다. 특정 유형의 에어프라이어를 선보이는 EPEIOS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카운터 조리대 공간은 덜 차지하면서 더 큰 용량을 혁신적으로 제공한다. 이로 인해 '에어프라이어 오븐'이라는 명칭으로 불린다.

용량이 무려 14L(14.8QT)인 만큼, 한 번에 최대 15개의 빵 조각을 조리하거나, 2.9파운드의 닭을 굽거나, 10인치 피자를 요리할 수 있다. 최대 3개의 랙을 동시에 넣을 수 있을 만큼 크기 때문에, 메인 요리와 곁요리를 동시에 요리함으로써 가족 모두를 위한 식사를 빠르게 준비할 수 있다.

EPEIOS Air Fryer + Oven
EPEIOS Air Fryer + Oven

에어프라이어를 처음 사용하거나 심지어 주방이 어색한 사람을 위해 16가지 사전 설정된 프로그램으로 요리와 친해지기 위한 이전 단계를 배워갈 수 있다. 해당 설정에는 튀김, 윙, 스테이크, 칩, 생선, 채소, 팝콘, 닭, 케이크, 꼬치, 피자, 토스트, 쿠키, 해동, 건조 및 보온 등이 있다.

Beginner-Friendly 16 Presets
Beginner-Friendly 16 Presets

EPEIOS 소개

EPEIOS[https://epeios.jp/ ]는 미니멀리즘 미학을 기반으로 하는 편리하고 혁신적이며 체험 중심의 스마트 홈 가전을 제공한다. EPEIOS는 사용자들의 일상생활을 간단하고 즐거우며 세련되게 만들고자 설립됐다.

EPEIOS는 전 세계 유통업체와 파트너십을 모색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EPEIOS 링크트인[https://www.linkedin.com/company/epeios-global ]이나 웹사이트 www.xepeios.com / www.epeios.jp를 참조한다.

미디어 문의

Spencer Dai
marketing@xepeios.com

출처: EPEIOS

저작권자 ⓒ 디지털경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