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alking Angela 2, AppGallery에서 바로 출시

이강식 승인 2021.07.20 21:27 의견 0

-- 모바일 게임 개발사 Outfit7이 제작한 현대적이고 흥미진진하며 새로운 가상 친구 게임 My Talking Angela 2, 재미와 우정이 중심 요소



(선전, 중국 2021년 7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인기 있는 가상 반려동물 모바일 게임 My Talking Angela의 후속작인 My Talking Angela 2가 AppGallery에서 출시됐다. 수백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성공한 오리지널 버전을 기반으로 제작된 My Talking Angela 2는 가상 반려동물 부문의 세계적인 모바일 게임 제작사 Outfit7이 개발했다. My Talking Angela 2가 다른 주요 앱 스토어와 동시에 AppGallery에서도 출시되면서, 세계에서 3대 앱 플랫폼이라는 AppGallery의 입지도 강화됐다.

AppGallery에서 출시된 My Talking Angela 2
AppGallery에서 출시된 My Talking Angela 2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 CEE 및 북유럽 지역 게이밍 및 개발자 관계 부문(Gaming and Developer Relations) 책임자 Gray Zhang은 "My Talking Angela 2는 플레이가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의 개별적인 스타일도 지원한다"며 "게임 내에서 '적합한' 룩 아이디어를 판매하는 다른 게임과 달리,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원한다면 무엇이든 될 수 있고, 어떤 방식으로든 플레이할 수 있는 권리를 도모한다. Outfit7과 협력하고, AppGallery에서 이 환상적인 게임을 출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My Talking Angela 2는 스스로 돌보기와 자기표현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일련의 역동적인 활동을 통해 우정의 마법을 체험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를 장려한다. 플레이어는 수많은 맞춤형 옵션을 통해 Angela를 치장하고, 머리 손질과 화장을 하며, 각자의 취향에 맞게끔 아파트를 장식할 수 있다.

Outfit7 CEO Xinyu Qian은 "맞춤형 옵션의 수부터 고품질 예술과 게임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자사는 My Talking Angela 2를 통해 모바일에서 가능한 것의 한계에 도전하고 있다"며 "이 게임에서는 그 여느 때와 달리 Angela에 생명을 부여했다. 플레이어가 Talking Tom & Friends 게임 유니버스에 추가된 이 최신 게임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빨리 듣고 싶다"고 언급했다.

My Talking Angela 2는 Outfit7이 기존에 출시해서 성공한 Talking Tom Gold Run[1]을 기반으로 한다. 현재 이 게임은 중국 AppGallery에서 다운로드 수 기준으로 상위 5위권에 든다. 화웨이는 자사의 최신 스마트워치 라인을 위한 특별 Talking Angela 워치 페이스를 만들어 이 게임을 지원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CGI 애니메이션 Talking Tom & Friends[2] 시리즈에서는 Talking Angela도 시청할 수 있다. 수많은 상을 받은 동명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 하는 이 작품은 화웨이의 영상 플랫폼인 화웨이 비디오(Huawei Video)에서 볼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앱 시장 중 하나인 AppGallery는 세계에서 관중이 가장 많은 주요 브랜드 및 게임 개발자와 협력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AppGallery는 세계 170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월간 활성사용자 수가 5.40억 명에 달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appgallery.huawei.com/#/app/C104422571을 참조한다.

편집자 주:

[1] Talking Tom Gold Run은 2021년 7월 15일 중국 AppGallery에서 다운로드 수 4위를 기록했다.

[2] Talking Tom & Friends 시리즈는 선별 국가의 화웨이 비디오에서 볼 수 있다. 가격은 국가별로 상이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경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