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hua Silk Road - 국제신소재산업회의, 안후이성 벙부에서 개최

이강식 승인 2021.07.20 17:25 의견 0

(베이징 2021년 7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 금요일, 안후이성 인민정부와 국제유리위원회(International Commission on Glass, ICG)가 후원하는 국제신소재산업회의(International New Materials Industry Conference)가 중국 동부 안후이성 벙부에서 개최됐다.

2021년 7월 16일 중국 동부 안후이성 벙부에서 개최된 국제신소재산업회의 중에 열린 프로젝트 체결식 사진
2021년 7월 16일 중국 동부 안후이성 벙부에서 개최된 국제신소재산업회의 중에 열린 프로젝트 체결식 사진

"신소재, 신에너지, 새로운 삶(New materials, New energy, New life)"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회의에는 중국과학원과 중국공학원 학술위원, 신소재 산업 관련 협회 책임자, 신소재 분야 주요 기업, 금융투자[ https://en.imsilkroad.com/investment/index.html ] 기관의 임원 등을 포함해 1,700명이 넘는 대표단이 참석했다.

회의 개막식에서 연설한 Wang Qingxian 안후이성장은 "안후이성은 최근 수년간 신소재 산업 개발 속도를 높였다"라며, "2021~2025년 제14차 5개년 계획 중에 신소재 산업이 심층적인 변화를 수용할 정도로 발전하고, 신소재 기술이 지능적 개발을 향해 가속화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CPC 벙부시 위원회 서기 Huang Xiaowu는 산업 기반, 연구개발 플랫폼 및 혁신 성과 측면에서 벙부의 신소재 산업을 자세히 소개하고, 국제신소재산업회의가 투자는 물론 인재까지 유치할 중요한 기회라고 강조했다. 이 회의는 벙부의 가시성과 명성을 드높일 중요한 플랫폼이 될 전망이다.

개막식에서 안후이성의 14개 도시가 신소재 산업 프로젝트에 서명했다.

개막식이 끝난 후, 세 건의 산업 협력 도킹 활동과 한 건의 기술 및 금융 요소 도킹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회의 중에는 전시 활동도 전개되면서 신소재 산업의 발전 과정에서 거둔 첨단 기술 성과를 선보일 예정이다.

벙부는 이 수준 높은 국제 플랫폼이 수행하는 원동력 역할을 십분 활용하고, 신소재 산업 발전을 가속화하며, 신소재 산업을 위한 고급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결과 발표 플랫폼 및 산업 자본 거래 도킹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22740.html

출처: Xinhua Silk Road

 

저작권자 ⓒ 디지털경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