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렉트로니카, 항체 발견을 위한 Hypercell™ 확장, 초과청약된 시리즈 A 자금 조달 마감, 리노에서 지역민 고용 확대 및 시설확장 발표

이강식 승인 2021.07.20 11:28 의견 0

소프트웨어로 생물약제를 발견하기 위한 Hypercell™ 확장

 번째 시설의 수용규모는 연구실 45%  엔지니어링 70%  증가

리노, 네바다주, 2021년 7월 20일 /PRNewswire/ -- Bioelectronica® Corporation(이하 바이오일렉트로니카)은 산업 및 기술적으로 시기적절하고 관련있는 컴퓨터 비전을 사용한 새로운 항체 발견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하드웨어 툴인 Hypercell™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미공개 투자유치 자금을 확보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는 Hypercell이 유세포 분석 분야의 선도자로 ISAC의 산업상을 수상하여 입증했다. 심사위원과 청중은 바이오일렉트로니카가 동종사 대비 가장 혁신적인 접근법이었다고 만장일치로 동의했다.

"Hypercell™과 디지털 생물학을 생각하는 한 가지 방법은 비디오 게임 콘솔처럼 여기는 것입니다. 이는 연구원들이 생물약제 적용을 위한 항체 발견 및 그밖의 기능적인 분석처럼, 생물약제에 적용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로 제어할 수 있는 신규 워크플로 개발용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조너선 헐(Jonathan Hull)이 말했다. 이어 그는 "저는 개인적으로 테트리스 게임의 팬이기 때문에 닌텐도(Nintendo®)와 유사한 것들을 좋아합니다만, 그건 주관적인 생각입니다."라고 헐이 덧붙여 말했다.

이 자금으로 바이오일렉트로니카의 여정이 가속화되고 네바다주에 세 번째 연구단지를 개설하려는 계획을 진전시켜서 실질적으로 회사의 연구실 공간 및 엔지니어링 수용 규모가 각각 45%와 70%씩 증가하게 되었다. 또한, 바이오일렉트로니카 팀을 지속해서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2020년 1월부터 바이오일렉트로니카 팀의 규모는 56% 증가했다. 리노에서 최고로 능력 있는 지역민을 적극적으로 채용하여, 전 직원 중 62%를 리노의 네바다 대학교 출신으로 영입했다. 이 이정표는 전기유체적 하드웨어 및 생물약제 발견과 생산 작업 흐름을 촉진하는 시약 및 데이터 과학을 사용하여 특허출원 중인 차세대 플랫폼 Hypercell®을 개발하려는 사명에 대한 바이오일렉트로니카의 주요한 움직임이다.

"가장 빨리 성장하고 있는 지역 생명공학 스타트업 기업 중 하나로서, 우리는 최고의 지역 인재를 채용하는 데 주력해 왔습니다."라고 헐이 말했다. 이어 그는 "팀을 계속 키워나감으로써, 성공할 준비가 되어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자 신규 시설에 운영 공간을 늘리고 직원 성장 및 개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바이오일렉트로니카가 이룬 성장 궤도는 굉장합니다."라고 퇴역한 미군 대위이자 바이오일렉트로니카의 자문인 올랜도 곤살레스(Orlando Gonzalez)가 말했다. 이어 그는 "기업은 계속해서 운영 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우수한 팀 문화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이는 제가 팀과 함께할 진정한 기회를 제공해 준 분기별 리더십 개발 워크숍에서 증명되었습니다. 이 팀은 바이오일렉트로니카를 다음 단계로 올려 줄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신규 채용 인원에는 해밀턴 로보틱스(Hamilton robotics), VWR, 유로핀즈(Europhins) 출신의 기술 및 상업 분야 인재들이 포함되어 있다. 설립자이자 CTO인 로저 첸(Roger Chen)은 이전에 로슈(Roche)에서 근무했던 성공적인 설립자이자 기업가이다. 헐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당사 팀이 아주 자랑스러우며, 우리가 손 뻗고 있는 연구 분야 시장의 향후 몇 년의 미래를 낙관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당사 문화는 내부로부터 훈련하고 육성하는 것이며, 이미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뛰어납니다."

바이오일렉트로니카는 세계적 전염병 유행으로 인해 빠르게 증가하는 연구 및 항체 수요를 따라가기 위해 아시아 및 유럽에 운영할 사무실을 살펴보고 있다. "리노는 초기 발판을 마련하기에 아주 훌륭한 장소였으며, 이제는 새로운 사무실이 필요한 때입니다. 이 속도로 계속 확장할 수 있도록 필요한 성장 자본을 확보할 수 있다면 조만간 새로운 세포 치료법 개발에 착수할 수 있을 것이라 희망하고 있습니다."라고 헐이 말했다.

바이오일렉트로니카 (Bioelectronica) 소개
 바이오일렉트로니카(Bioelectronica®)는 생물약제 발견, 세포 스크리닝, 세포 분류 분야에 지능형, 디지털 툴을 구축하는 연구 단계 생명공학 기업입니다. 바이오일렉트로니카의 플랫폼 기술은 컴퓨터 비전, 생화학 시약, 소비자 가전제품을 결합하여 고유한 소프트웨어 제어 작업 흐름을 지원합니다. 디지털 혁신을 통해 생화학을 탈바꿈시켜서, 치료법 발견 및 개발의 속도와 비용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바이오일렉트로니카의 큰 변화의 혁신으로 귀하의 작업 흐름에 어떻게 혜택을 어떻게 가져올 수 있는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조너선 헐 또는 자사 담당 팀인 hello@bioelectronica.com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Bioelectronica® 및 Hypercell®은 바이오일렉트로니카의 등록상표입니다. Hypercell®은 연구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www.bioelectronica.com를 즐겨 찾기 하시거나, 링크드인에서 www.linkedin.com/company/bioelectronica을 팔로우 또는 트위터에서 @singlecellsort를 팔로우하십시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47740/bioelectronica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s://bioelectronica.com

저작권자 ⓒ 디지털경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