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ocate Holdings,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학습 파트너로 선정

이강식 승인 2021.07.19 18:16 의견 0

(싱가포르 2021년 7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19일, Trainocate Holdings가 2021년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 어워드(Microsoft Partner of the Year Award)의 학습(Learning) 부문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Trainocate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고객 솔루션의 혁신과 구현 부문에서 우수성을 입증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최고 파트너 중 하나로 인정받았다.

Trainocate Holdings,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 어워드 학습 부문에 선정
Trainocate Holdings,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 어워드 학습 부문에 선정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 어워드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 어워드

 

Trainocate Group 이사회 의장 겸 공동 CEO Takashi Ozawa는 "올해의 글로벌 학습 파트너로 인정받아 큰 영광"이라며, "이는 또한 전략적 파트너로서 마이크로소프트에 맞춰 조정함으로써 자사의 사업 변혁을 도모할 수 있다는 확신을 확인시켜준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또한, 자사의 마이크로소프트 사업은 전반적으로 전년 대비 사상 최대인 547%의 성장세를 보였다"면서 "ESI 프로그램을 시작한 후 마이크로소프트는 수많은 신규 애저(Azure) 고객으로 더 광범위하게 확장할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을 자사에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이로 인해, 애저 클라우드 서비스의 잠재력을 온전히 실현하기 위해 지식과 파워로 신규 고객을 지원하고, 새로운 기술을 가르쳤다"라며, "올해의 파트너 어워드 - 글로벌 학습 부문에 선정됨으로써,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더 높은 고지에 오르고자 하는 열정이 생겼다"라고 언급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 어워드는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마이크로소프트 기반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한 파트너에 수여된다. 이 상은 다양한 부문으로 구성되며, 전 세계 100여 개국의 4,400개 이상의 후보기업 중에서 수상기업을 선정한다. Trainocate Holdings는 학습 - 비즈니스 우수성 부문에서 우수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파트너 솔루션, 채널 세일즈 및 채널 최고 책임자 로드니 클라크(Rodney Clark) 부사장은 "2021년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 어워드의 수상자와 최종 후보기업을 발표하게 돼 영광"이라며, "이처럼 우수한 파트너들은 클라우드부터 엣지에 이르기까지 고객을 위한 세계적 수준의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자사의 에코시스템이 제공하는 최고의 솔루션을 대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Trainocate Holdings 소개

Trainocate Holdings는 25년 이상 가장 신뢰받는 IT 및 전문 개발 훈련 공급업체로 활약해왔으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했다. Trainocate는 현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필리핀, 일본, 인도, 스리랑카, 중국, 홍콩, 대만, 호주 및 미국 등 14개 국가와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Trainocate는 개인과 조직이 역동적인 직장에서 경쟁력과 생존력을 보장하는 디지털 기술을 획득하는 한편, 평생 학습을 수용하도록 지원한다. Trainocate는 이와 같은 신념을 바탕으로 5년 동안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했으며, 세계적인 디지털 변혁을 함께 지원하고자 양측의 노력을 조정했다.

추가 정보:

Candy Liu - Senior Marketing Executive
모바일: (+65) 9185 1602
이메일: candy.liu@trainocate.com

출처: Trainocate Holdings

Related Links :

https://trainocate.com/hk

저작권자 ⓒ 디지털경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