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i, 소셜 네트워크 역사상 최초로 CONMEBOL 코파 아메리카 컵 후원

이강식 승인 2021.05.22 00:53 의견 0

-- 남미 축구 연맹(CONMEBOL)과 Kwai의 파트너십에 힘입어 제47회 CONMEBOL 코파 아메리카(Copa America) 2021에서 가장 독점적이고 재미있는 순간을 만날 수 있을 것

-- Kwai, 미화 1,000만 달러 투자하며, 수익화 허용 모델에 따라 지역 내 스포츠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지원 및 홍보하는 스포츠 크리에이터 프로그램(Sports Creators Program) 개시

-- 중남미 전역에서 수백만 유저의 창의성을 활용한 짧은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Kwai는 남미 축구의 생방송 및 시청 방식의 경험을 변화시키는 소셜 네트워크 지향

-- @CONMEBOLCopaAmerica 및 @CopaAmericaBR, CONMEBOL 코파 아메리카의 독점 콘텐츠에 대한 공식 채널이 될 것. 마찬가지로 @KwaiFutbol 및 @KwaiEmCampo를 통해 차별화된 대회 콘텐츠 전송 예정

(부에노스아이레스, 아르헨티나 2021년 5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에서 가장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축구 토너먼트의 개막을 한 달 남짓 남겨 놓은 시점에서, CONMEBOL 코파 아메리카(Copa America) 2021과 Kwai는 함께 'CONMEBOL 코파 아메리카 2021의 공식 소셜 네트워크' 역할을 할 애플리케이션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수천 명의 유저와 축구 팬들은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상호 작용적이고 역동적인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유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Kwai - Sponsorship Copa América
Kwai - Sponsorship Copa América

축구가 불러일으키는 열정에 영감을 받아, Kwai는 3주간의 대회 기간에 수많은 인앱 이벤트를 기획하며 플랫폼의 모든 유저가 유명인과의 수많은 활동이 펼쳐질 15#DesafiosCopa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일부 챌린지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되며, 모든 유저는 추천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활동을 통해 수익과 인센티브를 얻을 수도 있다.

Kwai 중남미 총책임자 Kai Shao는 "우리는 이 중요한 대회의 개발 프레임워크에서 CONMEBOL과 협력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후원은 이 지역에서 Kawi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중요한 순간에 이뤄지며, 우리는 곧 중남미에서 스포츠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개발 및 홍보하기 위한 전문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금부터 우리는 경기를 바라보는 또 다른 렌즈가 돼 90분간의 경기 시간을 넘어서 영감과 감동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남미 축구의 열정과 활기찬 정신을 강조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멀리서 축구를 축하하는 방식의 혁명을 모색한다. 따라서 모든 사용자와 축구 팬들은 창의력을 발휘해 자신의 열정과 함성을 득점 순간의 음악 리듬에 맞춰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CONMEBOL 코파 아메리카 2021을 위한 KWAI의 공식 계정

모든 Kwai 사용자는 주최자의 독점적이고 고유한 콘텐츠가 생성될 공식 계정인 @CONMEBOLlCopaAmerica 및 @CopaAmericaBR에 접속해서 대회의 경기를 다른 관점에서 볼 수 있다. 이 계정에서는 토너먼트의 공식 음악이 공유되고, 공식 볼의 모습, 그리고 경기 시작을 알리는 카운트다운과 개막식, 탈의실 비하인드, 기자 회견, 팬 축하 행사, 일일 뉴스, 라이브 스트리밍(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기능 중 하나) 등이 진행된다. 이에 더해 @KwaiFutbol 및 @KwaiEmCampo 계정이 추가되면서, 이 스포츠와 지역의 축구 축하 행사에 대한 보완 콘텐츠가 생성된다.

CONMEBOL 코파 아메리카 2021 기간에 국가대표팀의 경기장 밖에서의 순간을 목격할 수 있다. 축구 팬들은 국적과 관계없이 좋아하는 선수와 토너먼트의 가장 감동적인 순간을 즐길 수 있다.

CONMEBOL의 상업 및 마케팅 이사 Juan Emilio Roa는 "CONMEBOL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통해 이러한 분야의 제휴를 기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Kwai를 통해 수백만 명의 중남미 사용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능성과 그들 역시 우리에게 이전에 보지 못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는 데 매우 기대되고 흥분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경기장에서뿐만 아니라 소셜 네트워크에서도 축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는 특히 위생적 제한이 있는 요즘과 같은 시기에 더욱 중요한 사안"이라며 "그렇기 때문에 팬들이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토너먼트의 매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Kwai는 독점 콘텐츠 제작에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Kwai, 1천만 달러 투자하며 스포츠 크리에이터 프로그램[http://www.kwai.com/sportscreator ] 개시

Kwai는 스포츠 크리에이터 프로그램[http://www.kwai.com/sportscreator]을 통해 Kwai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스포츠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독려 및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이 콘텐츠 제작을 위한 전문 워크숍은 물론 해당 분야의 전문가팀의 지도 및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전역의 스포츠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고자 1,000만 달러를 투자하는 이유는 여기에 있다. 중요한 인센티브로서, 크리에이터는 자신의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Kwai 중남미 스페인어 사용 국가 총책임자 Arturo Martinez는 "스포츠 콘텐츠는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가 가장 많이 찾는 콘텐츠 중 하나"라며 "우리는 이 지역에서 크리에이터의 제작 전문성을 지원할 기회가 여전히 많다고 생각하며, 그에 따라 CONMEBOL 코파 아메리카 2021의 틀 안에서 스포츠 콘텐츠 분야의 크리에이터를 위한 인센티브 및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Kwai는 순간적인 트렌드를 초월해 실제 사람들의 일상에서 진정한 행복의 순간을 찾도록 독려하는 짧은 동영상 방식의 소셜 네트워크를 홍보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앱에서 진정한 이야기를 발견할 뿐만 아니라, 빠르게 연결되고 관계성을 맺을 수 있는 커뮤니티를 찾을 수 있다.

Kwai 소개

Kwai는 콘텐츠 생성, 배포 및 발견이 쉽고 빠를 뿐만 아니라 포괄적이고 다양한 콘텐츠 공유 플랫폼 개발에 중점을 둔 기술 회사인 Kuaishou Technology가 개발한 짧은 동영상 앱이다. 이 기술은 사용자에게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모든 커뮤니티 구성원이 동적 콘텐츠를 제작 및 발견하도록 장려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kwai.com 및 @kwai_latam[http://www.instagram.com/kwai_latam ]를 참조한다.

Kwai는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CONMEBOL 코파 아메리카 아르헨티나-콜롬비아 2021 소개

세계에서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하는 국가대표팀 토너먼트이자 올해로 47회째를 맞는 CONMEBOL 코파 아메리카 2021은 10개국이 참가하고, 두 개최국(아르헨티나, 콜롬비아)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형식은 변경되지 않으며, 남미 대륙의 남쪽과 북쪽 끝에 위치한 2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는 CONMEBOL(아르헨티나, 브라질, 볼리비아, 칠레, 콜롬비아, 에콰도르, 파라과이, 페루, 우루과이, 베네수엘라)의 남미 10개 회원국이 참가한다. 9번의 FIFA 월드컵 우승국과 세계 최고의 축구 스타들이 6월 13일부터 7월 10일까지 총 28개 경기를 위해 경기장에 모일 예정이다. 개막전은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열리며, 최종 결승전은 콜롬비아의 바랑키야에서 진행된다.

#VibraElContinente (진동하는 대륙)

CONMEBOL 코파 아메리카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것을 움직이게 하고, 감정을 진동시키고, 가슴을 뛰게 한다. 그것은 깃발, 그물의 출렁임, 스탠드, 경기장을 뒤흔들게 만든다. 그 역사는 축구라는 하나의 힘으로 진동하는 자부심으로 대륙 전체를 가득 채운다. 이 대회는 축구, 역사, 기쁨, 열정 등 남미인으로서의 정체성을 규정하기 위한 최고의 모습을 끌어낼 힘이 있다. #VibraElContinente @copaamerica

저작권자 ⓒ 디지털경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